본문 바로가기

취미

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들

 

일본 어딘가 인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.ㅋㅋㅋ 길가다가 건물이 이뻐서 찍었는데 택시가 포인트가 된 것 같아요.

 

마찬가지로 일본에서 찍었어요. 벚꽃 축제로 유명한 공원이였는데 아직도 그립네요. 군복무 중 휴가로 갔었는데 재밌었어요.
제주도 갔을 떄 찍은 사진 인듯? 해용. 화질이 안좋아서 조금 아쉽네요.
캠핑장 인데 저희 텐트는 아니고 옆사람 텐트가 이뻐서 찍었습니다.이날 엄청 추웠던 기억이 나네요.

창피한 실력이지만 나름 재밌는 추억이였어요.

다음부터는 조금더 공부해서 dslr카메라로 찍어볼게요~